써니

2011. 5. 11. 06:29 - 엄작가 dbjang
지난 번 "토르"  (2011/04/30 - [보기] - 토르 - 천둥의 신) 를 보고 난 후 게시판 글들을 읽어보다 평이 조아 보러가게 된 영화.
한 번쯤 봐도 될만한 영화라는 말에 보러 가게 되었다.


지난 번 메가박스를 들렸을 때보다 앞뒤 좌석 간격의 폭이 좁았다 ㅠㅠ
(다음엔 "M관"을 가리다.)


써니
감독 강형철 (2011 / 한국)
출연 유호정,진희경,고수희,홍진희,이연경
상세보기

60년대 이야기인가?
현재 엄마로서, 아내로서의 삶을 살고 있는 여자의 예전 고딩시절을 되돌아보게 하여 옛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이야기.
나두 저런 때가 있었긴 했다. 싶다.
10년도 더 넘은 시간을 흘러보내는 동안 여고시절을 조금은 잊고 있었던 것 같다.

아역배우들 중 다른 배우들보다 '하춘화'의 어린시절로 나왔던 여배우가 참 궁금했다.
이쁘장하게 생겨서 싸움도 잘하고 해서 찾아봤더ㅣ 90년생이네.
몇살이지?
21살인가?
-_-;

주인공으로 나오는 임나미는 그림을 아주 잘 그린다.
그냥 슥삭하니 인물이 하나 탄생한다.


그림을 배우고 싶단 생각을 엄청 하게 된 영화.

마지막 장례식장면에서 모두들 주제가에 맞춰 춤을 추는 장면에서는 ㅋㅋ
웃음이 나오더라.
엄숙하기만 한 장례식장에서.. ㅎㅎ

마지막에 수지 성인역으로 나온 여자배우가 누군가 했더니 "윤정" 이라는 CF모델이였다.
예전에 커피광고에서 본 것 같기도 하고.

저런 친구들이 있다는 건,
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잘한 일이라고 자부할 수 있을 듯 하다.
이제부터라도 친구들과 연락을 많이 하고 살아야지. ㅎㅎ
보고 싶은 내 친구들.
아이엄마가 되어서도 마음만은 여중, 여고시절 처럼 신나게 살자.
는 생각을 이 새벽에.. 해본다.

배가 고파서 깬 오늘 하루 활기차게 !


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.

'보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라스트갓파더  (0) 2011.07.03
사사건건  (0) 2011.06.24
써니  (0) 2011.05.11
토르 - 천둥의 신  (2) 2011.04.30
달팽이 식당  (0) 2011.04.15
조선명탐정 : 각시투구꽃의 비밀  (0) 2011.04.01

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

보기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